안성시, 고3 대상 힐링체험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상태바
안성시, 고3 대상 힐링체험으로 코로나 블루 극복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1.05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8명 학생들에게 힐링체험 키트 제공해
사진은 안성시 고3 힐링체험 프로그램의 '꽃 수채화 컬러링북' 완성작 모습이다. / 사진 = 안성시 제공

안성시가 고3을 대상으로 진행한 힐링체험 프로그램이 지난해 12월 29일 결과물 제출을 끝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5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번 고3 힐링체험 프로그램은 코로나블루 및 입시, 취업 등으로 지친 고3 학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운영했다. 

본 프로그램은 학교별 홍보 및 홈페이지 게시 등을 통해 개별신청으로 지난해 12월 14일~16일동안 대상자를 모집했으며, 118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프로그램 키트는 ▲직소퍼즐 1000피스, ▲테라리움 키트, ▲꽃 수채화 컬러링북 키트 등이 있으며, 학생들이 직접 하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해 QR코드로 신청하고 개인별 집으로 배송했다. 

학생들은 배송받은 키트를 각자의 공간에서 작품을 완성 후 같은 달 29일까지 결과물 사진을 이메일로 제출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생은 “1천 개의 퍼즐을 재미있게 맞추며 완성되는 기쁨을 누렸으며, 취업을 앞두고 힐링을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시 관계자는 “본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잠시나마 힐링의 시간을 가졌기를 바라며, 안성시의 모든 청소년들이 앞으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하여 행복의 통로가 되는 인생을 살아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