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청소년수련관, 사고력·창의력 증진 비대면 프로그램 진행
상태바
동두천청소년수련관, 사고력·창의력 증진 비대면 프로그램 진행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2.01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의 메이커 3D펜’, ‘창의 큐브’ 특별 프로그램 개강
오는 2일부터 수강생 선착순 모집

동두천시 청소년수련관(이하 수련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진행되는 2개의 특별 프로그램 수강생을 오는 2일부터 9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특별프로그램은 ‘창의 메이커 3D펜’과 ‘창의 큐브’로,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시대에 발맞춰, 사고력과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이 일상화된 지금 수련관에서도 안전하게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며,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동시접속 양방향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두천에 거주하는 9세부터 13세 청소년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창의 메이커 3D 펜 수업만 재료비 4천원이 필요하다.

또 각각의 프로그램은 활동일지를 작성 후 제출해야하며, 필요한 3D 펜과 큐브 2종은 대여할 수 있고 프로그램 수강 완료 후 반납을 해야한다. 

수련관의 관계자는 “올 겨울방학을 각 가정에서 청소년수련관의 온라인 수업과 함께 의미있고 알차게 보내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수업을 통해 청소년활동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고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동두천청소년수련관으로 전화 문의하거나,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동두천청소년수련관 제공
청소년수련관 특별프로그램 모집 안내. / 사진 = 동두천청소년수련관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