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자치조직 등 신입 모집
상태바
올해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자치조직 등 신입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2.10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년 동안 각 동아리·자치조직별 활동 참여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이하 센터) 소속 12개 청소년자치조직과 동아리의 신입단원을 3월 10일까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단,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는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10대 기획단, 자원봉사단TV, 청소년기자단Youth, 공감포럼TB, 캠페인단BOB, 영상단RG, 퍼르퍼르, SPD, FC원, GG, 빅브라더스이다. 모집 대상은 9세~24세 청소년으로 단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신청방법은 구글문서(https://forms.gle/3ZomxV2fHZ2spMBy5) 작성을 통해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로 전화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신입 단원은 활동에 필요한 역량교육, 장소, 사업비 등의 지원을 받으며 각 단의 특색있는 활동을 1년 동안 하게 된다. 이외에도 연합발대식, 간담회, 활동보고대회, 어울림마당 체험부스 운영 등의 활동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위원장 이시찬(신한고 2학년)은 “올해는 작년보다 더 의미 있고 재미있는 활동이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으니 청소년 활동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많은 신청 바란다.” 고 전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2021 신입단원 모집 포스터. / 사진 = 평택시청소년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