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 개최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3.2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교수련관, 청소년과 청소년지도사가 함께하는 ‘청 with 청’
성남시청소년재단은 27일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을 개최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은 27일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을 개최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3월 27일(토) 11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치기구 연합 랜선 발대식 청 with 청’을 진행한다.

자치기구 연합 발대식은 자발적으로 구성된 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청소년과 청년들이 한 해 활동의 시작을 알리고 각 자치기구의 활동과 방향을 공유하는 행사로써 △청소년운영위원회, △댄스·락밴드 등 동아리, △자원봉사단, △생태탐사단, △청년글로벌기획단 등이 참여한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온라인으로 진행하는 랜선 연합 발대식 ‘청 with 청’은‘청소년과 청소년지도사가 함께하는’을 주제로 온텍트 합창 프로젝트, 청소년운영위원장 온라인 선출, 자치기구 담당자의 광고 패러디 등을 통해 소속 자치기구 간의 교류 및 수련관의 소속감 향상을 목적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준수하며 안전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박시진 담당자는 “코로나19 시대에 비대면으로 자치기구 청소년, 청년과 지도사가 함께하는 장을 마련하였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청소년과 청년의 의견을 반영하며 가치 있는 참여 활동을 만들어가겠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