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미래교육센터 2021년 진로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상태바
용인미래교육센터 2021년 진로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3.27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진로코칭 및 진로상담 서포터즈 20명 위촉
용인미래교육센터는 26일  2021년 진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 사진 = 용인시
용인미래교육센터는 26일 2021년 진로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했다. / 사진 = 용인미래교육센터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미래교육센터는 26일(금) 미래교육센터 회의실에서 ‘제6기 진로 서포터즈’발대식을 진행했다.

진로 서포터즈는 프로그램 모니터링, 지역네트워크 연계, 홍보 활동 등을 통해 지역사회가 함께 청소년 진로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서포터즈는 청소년의 다양한 욕구 충족과 적극적 소통을 강화하여 다양한 연령 층 및 경력을 고려하여 구성하였다.

이날 발대식에는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사무국장을 비롯해 진로서포터즈 20명이 참석하여 위촉장 수여 및 임원 선출 등을 진행하였다. 행사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등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진로 서포터즈는 오늘 12월 말까지 청소년들의 진로 및 진학, 상담, 체험처 안전점검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계획이다.

진로 서포터즈 발대식으로 본격적인 사업을 시작한 용인미래교육센터는 용인시 청소년의 올바른 진로 선택과 건전한 성장을 위해 설립된 기관이며 앞으로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진로코칭 및 진로상담 등을 지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