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평택시 청소년활동 시작을 알리다
상태바
2021 평택시 청소년활동 시작을 알리다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3.29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자치조직 및 동아리 연합 발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7일 청소년자치조직 및 동아리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 사진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7일 청소년자치조직 및 동아리 연합 발대식을 개최했다. / 사진 =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지난 27일 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소속 12개 청소년자치조직과 동아리의 연합 발대식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발대식은 2021년 청소년활동을 알리는 시작으로, 각 단과 센터의 연간활동계획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12개의 청소년자치조직과 동아리는 2021년의 힘찬 활동 포부를 알렸으며 이후 각 회장단과 단원을 위촉하며 마무리되었다. 

함께한 12개의 청소년자치조직과 동아리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 10대기획단, 자원봉사단TV, 청소년기자단Youth, 공감포럼TB, 캠페인단BOB, 영상단RG, 퍼르퍼르, SPD, FC원, 빅브라더스, 마틴이다. 

발대식을 시작으로 12개 단은 청소년어울림마당, 평택청소년시사토론대회 등 올해 12월까지 다양한 활동을 운영할 예정이다.

발대식을 기획한 청소년운영위원회 ‘손수레’의 위원장 이시찬(신한고등학교 2학년)은 “여러 단원들과 1년 활동계획을 공유할 수 있어 좋은 시간이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단원이 현장에서 함께할 수 없었지만, 앞으로 청소년 활동이 수월하게 이뤄졌으면 좋겠다.” 라고 운영 소감을 전했다.

자원봉사단TV 회장 한희진(한광여자고등학교 2학년) “오늘 발대식을 참여하게 되어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다. 여러 단들의 올해 계획을 듣게 돼서 더 열심히 활동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재밌었다.” 라고 참가 소감을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