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꿈드림 입학식 개최
상태바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학교 밖 청소년 꿈드림 입학식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3.31 12: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학교 밖 청소년 11명 대상 진행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소속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2021 가평군 꿈드림 입학식’을 개최했다. / 사진 =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소속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2021 가평군 꿈드림 입학식’을 개최했다. / 사진 =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가평군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학교 밖 청소년들이 희망을 갖고 당당한 미래 설계를 위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소속감을 부여하고자 가평군 꿈드림 소속인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2021 가평군 꿈드림 입학식’을 개최했다.

입학식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하여 일자별 5인 미만으로 3월 24일(수)부터 26일(금)까지 3일간 진행하였으며, 총 11명의 청소년들이 참여했다.

입학식 일정은 이현진 센터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소속감을 부여하기 위한 입학증서와 꽃다발 수여를 하였으며, 개별 입학식 사진 촬영을 통해 참석한 청소년이 직접 액자를 만들어가는 시간을 마련하였다. 

또한 집에서 즐길 수 체험 키트를 배부하여 인증 후기를 남길 수 있는 소소한 이벤트도 마련하여 다채로운 입학식이 되도록 하였다. 

더불어 가평군 꿈드림 청소년을 위한 개별 맞춤형 지원이 가능하도록 21년 주요 지원 프로그램 안내 및 수요조사를 실시했다.

센터는 앞으로 수요조사에 참여한 청소년 또는 소속 학교 밖 청소년 대상으로 지원프로그램을 적극 운영할 예정이다.

이현진 센터장은 입학식 환영사를 통해 “가평군 꿈드림 학교 밖 청소년들이 소속감을 갖고,  본 센터를 통해 행복한 성장을 기대하며, 연말에 진행될 졸업식에서 좀 더 발전된 본인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및 서비스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 내용은 가평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http://gp1318.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전화(031-582-2000)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