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1회 검정고시 수험생 지원
상태바
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제1회 검정고시 수험생 지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3.31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검정고시 수험생 ‘합격하시락’ 도시락 및 방역물품 지원, 4월 7일까지 신청해야
동두천시 전경 / 사진 = 동두천시
동두천시 전경 / 사진 = 동두천시

 

동두천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4월 10일로 예정되어 있는 2021년 제1회 검정고시에 응시하는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도시락 및 방역물품 등이 포함된 ‘합격하시락’ 도시락을 지원할 예정이다.
 
‘합격하시락’ 도시락에는 점심 도시락뿐만 아니라, 물, 간식, 컴퓨터용 사인펜, 마스크 등 시험에 필요한 물품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신청기간은 4월 7일까지로, 제1회 검정고시를 응시하는 관내 학교 밖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동두천시학교밖지원센터는 검정고시를 통해 초·중·고 졸업학력을 취득하고자 하는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개인의 특성에 맞춘 스마트교실 운영, 1:1 멘토링 수업, 인터넷 강의 등 효과적인 교육자료를 제공해, 학교 밖 청소년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센터 관계자는 “관외로 이동해서 시험을 보는 동두천시 학교 밖 청소년들이 든든한 점심을 먹고,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라는 마음으로 ‘합격하시락’ 도시락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도시락 신청 및 검정고시 등에 대한 문의사항은 카카오톡채널(동두천시꿈드림)에 가입하거나, 동두천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1-865-2000)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