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의정부시민장학회, ‘모범 청소년 컨설팅 프로그램’ 추진
상태바
(재)의정부시민장학회, ‘모범 청소년 컨설팅 프로그램’ 추진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3.31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고3 학생 20명 대상 대입 맞춤형 컨설팅 실시
(재)의정부시민장학회는 관내 고3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대입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한다. / 사진 = 의정부시
(재)의정부시민장학회는 관내 고3 학생 20명을 대상으로 대입 맞춤형 컨설팅을 실시한다. / 사진 = 의정부시

 

(재)의정부시민장학회에서는 지난 28일 관내 모범학생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대입 정보를 제공하여 대학 입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모범 청소년 컨설팅 프로그램’을 추진했다고 밝혔다.

관내 고등학교 3학년 학생 20여 명을 대상으로 2022년 2월까지 4차에 걸쳐 수시 지원 상담 및 학생부 설계, 자기소개서 소재 추출 및 작성, 모의면접 진행 등 다양한 입시정보를 전달하고 개인별 대입 맞춤형 전략을 제공할 예정으로, 이번 프로그램은 (재)의정부시민장학회 김재웅 이사, 김민철 컨설턴트, 정승호 컨설턴트, 신상욱 컨설턴트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진다.

재능기부에 앞장선 (재)의정부시민장학회 김재웅 이사는 “앞으로 이번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이 1년간 후배들을 위해 멘토로 활동하는 멘토-멘티 프로그램으로 이어져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재)의정부시민장학회 이상훈 이사장은 “최고의 컨설턴트가 참여하는 모범 청소년 컨설팅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적극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