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 청소년 자치조직 발대식 진행
상태바
평택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 청소년 자치조직 발대식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4.2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수칙을 최우선으로 다양한 청소년 활동 계획해
지난 17일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온라인으로 2021년 청소년자치조직 발대식을 진행했다. / 사진 = 평택시 제공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7일 ‘2021년을 완벽하게 보내는 방법 이불, 간식 그리고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자치조직 발대식’이라는 주제로 자치조직발대식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자 청소년 안전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유튜브)으로 진행됐으며,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온누리’가 아이디어를 기획하고 촬영했다고 한다.

문화의집 소개, 청소년운영위원회와 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자원봉사동아리 ‘한빛’, 북큐레이터동아리 ‘B.M.W.’, 멘토멘티동아리 ‘T.T’ 등 4개 자치조직의 연간활동 소개 및 활동 다짐으로 이뤄졌다.

청소년운영위원 이현섭 학생(평택기계고 2학년)은 “직접 얼굴보고 친해지는 과정이 없어 많이 아쉽지만 온라인으로라도 함께해서 즐거웠다”고 말했다.

문화의집 강찬미 청소년지도사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청소년들이 하고 싶은 활동이 많아 방역수칙을 최우선으로 준수하며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다양한 비대면 청소년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청소년 활동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