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 개최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 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5.24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 대면·비대면 9개 프로그램 운영
청소년주간행사 홍보 포스터. 의왕시는 25일부터 29일까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는 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를 개최한다. / 사진 =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 홍보 포스터.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25일부터 29일까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는 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를 개최한다. / 사진 = 의왕시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25일부터 29일까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는 ‘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를 진행한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이 주최하고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 4개 기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유.라.밸-유스 라이프 밸런스’라는 주제로 총 9개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준비된 프로그램으로는 △비대면으로 진행되는 90초 영상공모전, 내 마음의 Color(색채심리), 너의 MBTI를 알랴줌, 나만의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대면과 비대면을 혼합해 진행되는 청소년축제, 청소년토론배틀, 유스팟 △대면으로 진행되는 작은운동회, Youth공방부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자 하는 9세~24세 청소년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https://www.uyf.or.kr/main/1)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오우선 대표이사는“제1회 의왕시 청소년주간행사와 함께 청소년의 날을 마음껏 즐기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코로나 시대에 맞는 안전하고 다양한 대면·비대면 청소년 프로그램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