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평택시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함께해요!
상태바
집에서 평택시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함께해요!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5.25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라인 서부지역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개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29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 청소년, 친구를 만나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 사진 =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29일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 청소년, 친구를 만나다'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 사진 = 평택시

 

평택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9일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 Youth Green Day – 청소년, 친구를 만나다 주제로 줌(ZOOM) 라이브 방송을 개최한다.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 친구를 만나다 주제로 진행되며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이 주관해 기획・준비・운영한다.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집에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집콕 놀이 청소년 부스(스티커 명화, 에코백 만들기, 책갈피 만들기, 스크래치 보드 그리기, 네온사인 만들기, 마리모 만들기)가 준비돼 있다.

코로나19로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온라인 활동으로 운영되며, 줌(ZOOM) 라이브 방송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고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선착순 80명에게는 체험 키트도 제공된다.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이원재(포승중/3) 회장은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북적북적 모여서 즐기는 청소년 축제인데 많은 청소년들을 직접 만나지 못해 아쉬움은 많지만 온라인으로 안전하게 청소년 축제가 개최될 수 있어 다행이라 생각하고, 코로나19에 맞는 집콕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준비하고 있다”며 “작년에도 많은 청소년들이 안전하게 집에서 즐겨준 만큼 올해도 안전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도록 줌(ZOOM)을 통해 준비했다”며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준비하는 소감을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강찬미 청소년지도사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코로나19로 인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온라인으로 준비하고 있다. 많은 청소년들이 직접 와서 즐기지 못해 아쉽기는 하지만 안전한 청소년 활동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고,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서부권역 청소년들이 집에서도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집콕 놀이 청소년 체험부스를 운영하기 위한 청소년들의 아이디어들이 모여 안전하고 즐거운 청소년 어울림마당이 준비되어가고 있어 기대가 된다”며 말했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에서 운영되는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031-683-6991)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