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새빛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 개최
상태바
용인 새빛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5.27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침 등굣길에서 학생 스스로 꿈과 끼를 펼치는 공연을 선보여
등굣길 음악회 모습. 새빛초등학교는 25일, 27일 오전 8시 30분부터 20분간 희망하는 학생이 꿈과 끼를 펼치는 등굣길 음악회를 개최했다. / 사진 = 새빛초등학교
등굣길 음악회 모습. 새빛초등학교는 25일, 27일 오전 8시 30분부터 20분간 희망하는 학생이 꿈과 끼를 펼치는 등굣길 음악회를 개최했다. / 사진 = 새빛초등학교 제공

용인 새빛초등학교(이하 새빛초)는 지난 25일, 27일 이틀간 학생 스스로 꿈과 끼를 뽐내고 재능을 계발할 수 있는 동시에 즐거운 등굣길을 선물하는 ‘등굣길 음악회’를 열었다.

이번 등굣길 음악회는 오전 8시 30분부터 20분간 음악회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의 바이올린 연주, 칼림바 연주, 우쿠렐레 연주와 같은 기악과 더불어 학생들이 즐겨 부르는 가요, 교가 등의 노래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참가 학생들은 등굣길 음악회를 위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냈고 등교하던 학생들과 선생님도 응원의 박수를 보냈다.

행사에 참가한 학생은 “평소 연습하던 노래를 친구들 앞에서 보여줄 수 있어 특별한 경험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공연을 관람한 학생은 “등굣길에 아름다운 연주를 볼 수 있어서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다”고 전했다. 

새빛초 최은미 교장은 “학생들의 문화예술 감성교육이 필요한 시기이다. 코로나19로 지친 학생들의 마음에 등굣길 음악회가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새빛초는 앞으로도 정기적인 등굣길 음악회를 통해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치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