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 위해 물품 기부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용인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 위해 물품 기부 업무협약 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5.27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꿈청소년상담원과 청소년 지원 업무 MOU 체결
관계자들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과 (사)푸른꿈청소년상담원은 27일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 물품 기부를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 사진 =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들이 협약서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과 (사)푸른꿈청소년상담원은 27일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 물품 기부를 위한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 / 사진 =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제공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27일 오후 2시에 푸른꿈청소년상담원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업무협약은 푸른꿈청소년상담원에서 운영 중인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에서 진행되었으며, 용인푸른꿈청소년쉼터 입소 청소년을 대상으로 물품 기부를 연계하기 위해 마련됐다. 

기부물품은 내달 12일 진행될 지역연계 자원봉사 ‘사랑 스위치 온!’ 프로그램에서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관내 청소년이 요리전문가와 직접 만든 응원의 간식키트를 제작해 전달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업무협약을 계기로 추후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활동 전문기관으로서 지역사회 위기청소년과 지역 청소년 간 교류, 다양한 청소년활동 연계방안 등을 논의하고 양 기관 간 유대를 강화하고자 한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단순한 물품 지원이 아니라 지역공동체의 회복과 위기청소년의 지원을 위해 다양한 구성원이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전달하고자 추진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청소년활동으로 청소년이 행복한,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겠다”고 계획을 밝혔다. 

업무협약 및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 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 전화문의 또는 홈페이지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