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2021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파주시, 2021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5.31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기념행사 개최 ... 모범청소년 시상, 공연마당,청소년동아리 발대식 등
모범청소년상표창 기념 사진. 파주시는 지난 29일 교하청소년문화의집 대공연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파주시 청소년 활동’이라는 주제로 파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 = 파주시
청소년의 달 시상 기념 사진. 파주시는 지난 29일 교하청소년문화의집 대공연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파주시 청소년 활동’이라는 주제로 파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 사진 = 파주시

 

파주시가 지난 29일 교하청소년문화의집 대공연장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파주시 청소년 활동’이라는 주제로 파주시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5월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는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안전교육 및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온·오프라인을 병행해 안전하게 진행됐다.

행사 당일, 다양한 청소년들의 끼와 열정을 볼 수 있는 공연마당과 청소년동아리발대식이 열렸고, 28일부터 30일까지는 파주시 내 추천코스 5.13km를 걷는 ‘청소년 사랑 걷기대회’가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비대면 걷기대회는 사전에 인터넷으로 100팀을 신청 받아 선정했고, 코스완주 후 사진으로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또한 청소년의 달 유공자 시상식에서는 청소년육성·보호 유공 분야 대통령표창 1명, 경기도 청소년상 모범청소년상 봉사, 면학, 과학기술 분야 경기도지사상 3명, 모범청소년 부분 시장상 16명, 청소년육성·보호 유공 분야 시장상 일반인 및 공무원 7명이 수상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청소년들이 행복한 파주시를 만들기 위해 수련시설 건립과 복지지원 등 다양한 파주시 청소년정책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