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도서관, 시그널뮤직 공모전 수상자 선정
상태바
의정부음악도서관, 시그널뮤직 공모전 수상자 선정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6.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우수상으로 시작·몰입·열정을 표현한 정은교의 ‘FLOW’ 선정
의정부음악도서관 시그널 뮤직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기념사진. 의정부시는 음악도서관  개관 기념 시그널 공모전에서 6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 사진 = 의정부시
의정부음악도서관 시그널 뮤직 공모전 수상자 시상식 기념사진. 의정부시는 음악도서관 개관 기념 시그널 공모전에서 6개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했다. / 사진 = 의정부시

 

의정부시는 의정부음악도서관 개관 기념 ‘시민과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이라는 주제로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된 시그널 공모전에서 최종 6개 작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4월부터 한 달간 진행된 시그널 공모전에는 11점의 작품이 접수되었다. 

시는 전문가 심사위원회 심사를 통해 최우수상으로 정은교(경기도 의정부시)의 ‘FLOW’가 선정했다. 위 곡은 새로운 시작·몰입·열정을 표현한 곡으로 완성도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우수상 수상작은 오는 6월 3일 개관하는 의정부음악도서관의 시그널뮤직으로 송출될 예정이다. 

우수상은 심지우(서울시 마포구), 윤하성(경기도 의정부시)이 수상했고, 장려상은 신혜림(경기도 김포시, 경기예술고등학교) 학생과 권미경(경기도 의정부시), 강온유(경기도 의정부시)가 선정되었다. 

박영애 도서관운영과장은 “이번 공모전이 음악을 전공하는 청소년들에게 의미 있는 계기가 되었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의정부음악도서관은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 음악 플랫폼 역할을 구현할 것”이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