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자원봉사센터,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개최
상태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6.04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사활동 참여하고, UCC 경진대회 도전하세요!”
7월 31일까지 신청, 11월 1일 ~ 6일 동영상 제출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홍보 포스터.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또는 동아리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진 = 수원시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홍보 포스터.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또는 동아리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를 개최키로 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 사진 = 수원시

 

수원시자원봉사센터는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는 수원시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자원봉사 활동을 활성화하고, 다양하고 창의적인 봉사활동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준비됐다.

참가 대상자는 수원시 소재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청소년 또는 동아리(팀원 10명 이내)로 7월 31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참가 접수자는 자원봉사 캠페인, 환경·문화예술·범죄예방·멘토링·비대면 활동 등 봉사활동 모습을 담은 UCC(동영상)를 제작해 11월 1일부터 11월 6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작품 분량은 3분 이내 동영상이어야 하며, 다큐멘터리, 광고, 캠페인, 드라마 등 작품 형식은 자유다.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등 촬영기기의 제한은 없다. 

참가 접수자에 대하여는 50만 원 이내에서 봉사활동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 할 예정이다.

참가희망자는 수원시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www.suwonvol.com) 공지사항에 게시된 ‘제1회 청소년 자원봉사 UCC 경진대회’에서 참가 신청서·활동 계획서 등을 내려받아 작성 후 전자우편(sotong@suwonvol.com)으로 송부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영통분소(031-205-1365)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