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청년지원센터, ‘해외·국내 취업 멘토링’ 참가 청년 모집
상태바
수원시청년지원센터, ‘해외·국내 취업 멘토링’ 참가 청년 모집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6.12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8일까지 수원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로 참가 신청해야
6월 21일 ~ 7월 6일 ‘커리어디자인캠프’ 운영
커리어디자인캠프 홍보 포스터.  수원시청년지원센터는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6일까지 운영하는 해외·국내 취업 멘토링 ‘커리어디자인캠프’ 참가자를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 / 사진 = 수원시
커리어디자인캠프 홍보 포스터. 수원시청년지원센터는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6일까지 운영하는 해외·국내 취업 멘토링 ‘커리어디자인캠프’ 참가자를 6월 18일까지 모집한다. / 사진 = 수원시

 

수원시청년지원센터는 오는 6월 21일부터 7월 6일까지 운영하는 해외·국내 취업 멘토링 ‘커리어디자인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커리어디자인캠프’는 코로나 장기화로 국내 고용시장 위축이 장기화됨에 따라 청년들의 취업지원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국, 스웨덴, 일본 등 해외 현직자의 취업 노하우 멘토링과 국내 금융업·공기업 취업 컨설팅이 온라인 강의로 진행된다.

진로에 고민이 있거나 국내외 취업을 준비하는 만 19~34세의 수원 청년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참가희망자는 6월 18일까지 수원시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wyouth.kr)로 신청하면 된다.

수원시청년지원센터 왕건 센터장은 “코로나 장기화로 인한 국내 고용시장 위축이 심화됨에 따라 경제활동 인구 저하 발생, 구직단념청년을 위한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며, “‘커리어디자인캠프’와 같은 양질의 교육을 통해 수원 청년들이 국내 뿐 만 아니라 해외 취업시장으로 진출하는 꿈과 비전을 키우고, 커리어를 쌓아 향후 주도적인 구직활동이 취업 성공으로까지 이어지는 청년의 미래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커리어디자인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031-248-9078(수원시 경기내일스퀘어 담당자)로 문의하거나 수원청년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wyouth.kr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