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청소년문화의집, 포곡중학교에서 북콘서트 실시
상태바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포곡중학교에서 북콘서트 실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6.23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 진행
북콘서트 진행 모습.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18일 포곡중학교 1,3학년 54명을 대상으로  학교 내 도서관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 ‘북콘서트’를 진행했다. / 사진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북콘서트 진행 모습.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18일 포곡중학교 1,3학년 54명을 대상으로 학교 내 도서관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 ‘북콘서트’를 진행했다. / 사진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18일 포곡중학교 1,3학년 54명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거리두기지침을 준수하여 학교 내 도서관에서 독서문화프로그램 ‘북콘서트’를 진행했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은 국내1호 북뮤지션 제갈인철님과 함께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북 콘서트를 통하여 독서에 대한 관심을 증대하고 독서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독서장려프로그램이다. 

책과 음악을 결합시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주었으며,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퀴즈를 통한 상품 추첨, 작가 사인받기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앙상BOOK’에 참여한 학생은 “책 내용들을 노래로 들으니 쉽고 재미있게 책 내용을 이해할 수 있었고, 오늘 소개된 책들을 모두 읽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는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www.yiyf.or.kr/sgyouth)를 참고하거나 전화(☎031-328-9889) 확인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