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상태바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7.08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자원봉사활동단,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응원프로젝트 진행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활동단은 지난달 25일, 29일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활동단은 지난달 25일, 29일 의료기관을 방문하여 코로나19로 지친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응원프로젝트를 진행했다. / 사진 = 김포시

 

(재)김포시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통진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자원봉사활동단은 “의료진 여러분~ 고맙습니다” 응원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청소년자원봉사활동단 청소년은 지난달 25일, 29일 운영김포우리병원과 김포다조은병원을 방문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청소년들의 주도적인 참여와 활동으로 준비한 의료진을 생각하는 감사의 마음을 담은 손 편지와 천연 염색손수건 및 간식류 등을 전달했다.

청소년자원봉사단 참여 청소년은 “의료진분들의 수고와 노고에 손 편지와 손수건을 직접 만들며 감사한 마음을 나누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어 좋았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김포우리병원 임종광 기획관리실장은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의료진들에게 청소년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성이 담긴 선물이 힘이 되었다며 청소년들에게 너무 고맙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청소년 봉사활동이 자칫 위축될 수 있는 상황에서도 청소년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진행하는 프로그램과 다양한 창의적 프로그램 개발을 통해 청소년의 참여 및 만족도를 높이고,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