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 경기관광고에서 온라인 통일교육 실시
상태바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 경기관광고에서 온라인 통일교육 실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7.1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8일 전학년 대상 ‘통일 시너지’란 주제로 강의
온라인 통일교육 진행 모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여주시협의회는 지난 8일 경기관광고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통일시너지라는 주제로 ‘2021년 청소년 평화공감 온라인 통일교육’을 진행했다. / 사진 = 여주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여주시협의회는 지난 8일 경기관광고등학교 전학년을 대상으로 통일시너지라는 주제로 ‘2021년 청소년 평화공감 온라인 통일교육’을 진행했다. / 사진 = 여주시 제공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여주시협의회(이하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는 지난 8일 경기관광고등학교(이하 경기관광고)에서 ‘2021년 청소년 평화공감 온라인 통일교육’을 진행했다.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는 코로나19 상황에 대응해 지난해부터 관내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온라인 통일교육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통일교육에서는 경기평화교육센터 이성주 교육국장을 초청해 ‘통일시너지’라는 주제로 평화로운 코리아, 문화강국 코리아, 경제번영 코리아를 만들기 위해서는 어떤 과제를 해결해야 하는지에 대해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강의는 경기관광고 학생 전원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으며 강사는 방송실에서 강의를 하고 학생들은 각 교실에서 실시간 송출되는 방송을 보는 방식으로 진행했다. 

강의에 참여한 학생들에게는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에서 준비한 간식을 전달했다.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통일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교육을 희망하는 학교나 청소년 단체는 민주평통 여주시협의회로 전화 신청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