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태전고 방송부,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상태바
광주시 태전고 방송부, 코로나19 함께 극복해요!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8.09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코로나19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께 고마움을 전하는 손편지와 영상편지 전달
광주시 태전고등학교 방송부 학생들은 9일 코로나19와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손편지와 영상편지를 광주시장에게 전달했다. / 사진 = 광주시
광주시 태전고등학교 방송부 학생들은 9일 코로나19와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는 손편지와 영상편지를 신동헌 광주시장에게 전달했다. / 사진 = 광주시

 

광주시 태전고등학교 방송부 학생들이 코로나19와 고군분투하고 있는 의료진과 방역 관계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모두 함께 위기를 극복하자는 밝고 희망찬 메시지를 전달했다.
 
태전고등학교 김하윤 학생 등은 9일 방송부를 대표해 신동헌 시장을 접견하고 정성들여 쓴 손 편지와 재치 있는 영상편지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태전고 방송부 학생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으며 편지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모두 함께 힘내자”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의료진 등에게 감사함을 전하고 있다. 또한, 하루 빨리 마스크를 벗고 환하게 웃는 날이 오기를 희망하는 간절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편지를 전달받은 신 시장은 “코로나19 방역 및 치료에 힘쓰고 있는 관계자들이 학생들의 응원에 다시 힘을 낼 수 있을 것”이라며 “행복한 일상을 회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태전고 방송부 학생들이 제작한 희망 릴레이 영상편지는 광주시 유튜브, 페이스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