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세계청소년의날” 기념 랜선 올림픽 개최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세계청소년의날” 기념 랜선 올림픽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8.1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시청소년어울림마당 기획활동 ‘랜선 부캐 올림픽’ 실시
‘랜선 부캐 올림픽’ 이미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세계청소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4일(토) 11시에 메타버스(ifland)를 활용하여 ‘랜선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속어) 올림픽’을 인천 동구 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운영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랜선 부캐 올림픽’ 이미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세계청소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4일(토) 11시에 메타버스(ifland)를 활용하여 ‘랜선 부캐 올림픽’을 인천 동구 청소년수련관과 함께 운영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은 ‘세계청소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8월 14일(토) 11시에 메타버스(ifland)를 활용하여 ‘랜선 부캐(부캐릭터·제2의 자아를 뜻하는 속어) 올림픽’을 인천 동구 청소년과 함께 운영한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문화기획단 (T-main) ‘랜선 부캐 올림픽’은 사회적거리 4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청소년들이 자주 만나지 못하고, 우울하기 쉬운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랜선 교류 활동을 기획했다.

이번 ‘랜선 부캐 올림픽’에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과 인천동구청소년수련관 자치조직에서 각 20명씩 참가하며, 각 기관 홍보영상, 동아리공연, 레크레이션을 통해 베스트 드레서 선발, 도전 100곡, 빙빙 돌아라 등 다양한 랜선 교류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문화기획단 T-main 이윤석 단장은 “이번 랜선 부캐 올림픽으로 청소년들의 활동이 더욱더 다양해지고, 활발해지기를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랜선 부캐 올림픽’은 청소년활동의 다양성 확대를 위해 성남시청소년재단 Youtube 송출로 새로운 정보를 현장에 제공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