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반송고등학교, ‘탈플라스틱! Go! Go! 챌린지’ 참여
상태바
화성 반송고등학교, ‘탈플라스틱! Go! Go! 챌린지’ 참여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9.0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품 사용 줄이GO! 분리수거 실천하GO!’ 실천 약속
화성 반송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은 지난 9월 3일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SNS 릴레이 실천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 사진 = 반송고등학교
화성 반송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은 지난 9월 3일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SNS 릴레이 실천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을 전개했다. / 사진 = 반송고등학교 제공

화성 반송고등학교 학생들과 교직원은 지난 3일 탈(脫)플라스틱을 위한 SNS 릴레이 실천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이 캠페인은 참가단체가 일회용품과 플라스틱을 줄이기 위해 생활 속에서 하지 말아야 할 실천 1가지와 해야 할 실천 1가지를 약속하는 실천운동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교직원과 학생들은 ‘일회용품 사용 줄이GO! 분리수거 실천하GO!’라는 내용으로 지구를 위한 실천에 반송고가 함께 한다고 약속했다. 

또 반송고 학생회 및 예절부 학생들은 비닐봉지 줄이기, 일회용 컵 줄이기, 버리기 전 한 번 더 재활용하기 등 환경을 생각하는 작은 실천들을 담아 피켓을 만들어 등교 시간 홍보하는 활동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 반송고 학생회 및 예절부 학생들은 "환경보호에 대한 학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일회용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사회 분위기가 정착되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