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과학도서관,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진행
상태바
의정부과학도서관, 청소년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9.08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25일 ‘슬기로운 사람이 되기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온라인 진행
의정부과학도서관은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오는 9월 25일  ‘슬기로운 사람이 되기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겅연을  ZOOM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사진 = 의정부시
청소년 ㅁㅁ미디어교육 포스터. 의정부과학도서관은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오는 9월 25일 ‘슬기로운 사람이 되기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 겅연을 ZOOM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 사진 = 의정부시

 

의정부과학도서관은 독서의 달을 맞아 중·고등학생 대상으로 오는 9월 25일 ‘슬기로운 미디어 생활’ 저자 홍완선 작가 강연 ‘슬기로운 사람이 되기 위한 미디어 리터러시’를 ZOOM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청소년들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자신의 미디어 생활을 살펴보고, 서로 소통함으로써 미디어 리터러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특히, 여러 미디어에서 넘쳐나는 정보의 홍수 속에 휩쓸리지 않고 세상을 정확하고 슬기롭게 읽어내는 방법을 듣는 시간을 갖는다.

신청은 의정부과학도서관 홈페이지(https://www.uilib.go.kr/science) 책문화프로그램에서 할 수 있으며, 20명 온라인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자세한 내용은 의정부과학도서관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사항은 전화(031-828-865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