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젠더폭력예방교육 시 공모전’ 대상·우수상 수상
상태바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젠더폭력예방교육 시 공모전’ 대상·우수상 수상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09.1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찾아가는 젠더폭력예방교육·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시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 수상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21년 찾아가는 젠더폭력예방교육·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시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2021년 찾아가는 젠더폭력예방교육·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시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 사진 = 안산시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꿈드림’)은 ‘2021년 찾아가는 젠더폭력예방교육·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 시 공모전’에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경기남부폭력예방교육지원기관 (사)씨알여성회 부설 성폭력상담소에서 주최한 이번 공모전은 찾아가는 젠더폭력예방교육·디지털성범죄예방교육을 듣고 느낀 점을 ‘시’로 표현해 성범죄 예방의식과 대처법을 인식하고 안전한 일상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13일 개최된 시상식에서 꿈드림의 박하진 군과 백은소 양이 각각 ‘달칵’, ‘그들이 하는 말’ 이라는 작품으로 대상을, 홍석우 군이 ‘아무것도 할 수 없다’는 작품으로 우수상을 수상했다. 

서은경 센터장은 “청소년들의 성인지감수성을 높여 성문제 예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꿈드림은 자격증 취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학교 밖 청소년들이 사회진입에 필요한 실질적인 지원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및 안산시 교육청소년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