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오나눔회,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상태바
㈔진오나눔회,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지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9.30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모범 청소년과 진건초 축구부에 장학금 830만 원 전달
㈔진오나눔회는 지난 28일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830만 원을 지원했다. / 사진 =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오나눔회는 지난 28일 저소득 아동·청소년에게 장학금 830만 원을 지원했다. / 사진 =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8일 진건읍에 소재한 ㈔진오나눔회가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 학부모, 학생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장학금 83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장학금은 진오나눔회 회원들과 지역 시의원인 김영실 의원, 진건읍에서 추천한 지역 내 모범 청소년 13명과 2021년도 춘계 전국 유소년 축구 대회에서 우승하며 지역의 명예를 높이는 데 기여한 진건초등학교 축구부에 전달됐다.

㈔진오나눔회 이성근 대표는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일이 발생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작게나마 지역 내 인재를 키워 가는 데 도움이 되고 싶은 마음에 이번 장학금을 지원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청소년들을 위로하고 격려해 주신 진오나눔회에 감사드린다. 이번 장학금 지원을 통해 자라나는 학생들이 꿈을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길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진오나눔회는 지난 2019년 법인을 설립한 이래로 진건읍 및 오남읍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위해 지속적으로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으며,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지원 범위를 넓혀 노트북과 에어컨을 지원하는 등 청소년의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일에도 앞장서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