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촌청소년문화의집 ‘On-Air 고촌’ 참가자 모집
상태바
고촌청소년문화의집 ‘On-Air 고촌’ 참가자 모집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10.19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버’와 달고나 만들기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On-Air 고촌’ 프로그램 운영
‘On-Air 고촌’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유튜버’와 달고나 만들기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On-Air 고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 사진 = 김포시
‘On-Air 고촌’ 프로그램 안내 포스터.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10월 31일 ‘유튜버’와 달고나 만들기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On-Air 고촌’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 사진 = 김포시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10월 31일 최근 각광받고 있는 직업 ‘유튜버’와 달고나 만들기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On-Air 고촌’ 프로그램을 비대면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 내용은 영상 촬영, 핸드폰 어플을 활용한 영상 편집, 실시간 달고나 만들기 체험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위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영상을 쉽게 접하고 이해하며, 이를 통해 자신의 진로와도 연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모집대상은 관내 중·고등학교 1~3학년 청소년 20명이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19일(화) 09:00부터 10월 23일(금) 18:00까지며, 신청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통합접수시스템(www.fgy.or.kr)에서 하면 된다.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지역 내 청소년들이 창의적이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활동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관련 문의사항은 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031-997-4246)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