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D도 충전하고 나의 인생사진도 얻고!
상태바
비타민 D도 충전하고 나의 인생사진도 얻고!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10.29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음’,‘ 인생사진전’ 운영
비타민 D 결핍 등 청소년의 건강을 위해 기획해
여주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음’이 직접 기획한 ‘인생사진전’ 모습. / 사진 = 여주시 제공

여주시 여주청소년문화의집의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음’에서는 지난 2일부터 16일까지 ‘인생사진전’을 운영했다.

청소년 10명 중 8명이 비타민D 결핍이라는 연세대학교 의과대학의 연구결과를 보고, 청소년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친구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했다.

‘인생사진전’의 참여 방법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인생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 또는 스토리에 #여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비타민D를 태그해 사진을 올리는 방법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이음’에서는 올라온 인생사진을 확인해 투표를 통해 인생사진 1~5위를 선정했으며, 선정된 인생사진 촬영자에게는 흑백사진 촬영권과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상품으로 제공했다.
 
이번 활동을 기획한 한 이음 청소년위원 중 한 명은 “청소년기에 일정량의 햇볕을 쬐는 것은 중요한데, 이를 일깨워준 의미 있는 활동을 진행한 것 같아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또한 코로나19를 겪으며 청소년들이 밖에 있는 시간보다 안에 있는 시간이 많아졌는데, 이 활동을 계기로 조금이라도 밖으로 나가 계절을 만끽할 수 있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음’은 앞으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지역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