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청소년 3X3 농구대회 개최
상태바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및 청소년 3X3 농구대회 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1.11.16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4회차 블렌디드방식 운영
2021년 제3회 의정부시 청소년 3X3 농구대회 개최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4회차를 블렌디드 방식으로 개최했다. / 사진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4회차를 블렌디드 방식으로 개최했다. / 사진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4회차와 제3회 청소년 3X3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 ‘행복누리축제’ 4회차는 대면체험부스와 유튜브 실시간 스트리밍을 이용한 블렌디드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4회차 어울림마당은 기획부터 운영까지 청소년기획단과 동아리가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요즘핫한 오징어게임 이벤트부스를 비롯하여, 창업프로젝트인 틴쎄오의 플리마켓과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체험부스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하였다. 

뿐만 아니라 공연마당에서는 청소년수련관 댄스동아리 M&D의 수준높은 무대를 시작으로 치어리딩, K-POP커버, 힙합, 보컬 등 어울림마당의 분위기에 뜨거운 활기를 더하였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관장은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직접 어울림마당을 기획해 스스로 즐기고 여가를 창조해나가는 의정부시 청소년들이 자랑스럽다.”라며“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도록 여러방면에서 함께 고민하고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올해 행복누리축제는 12월 4일(토) 청소년수련관에서 폐막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며 공연팀도 상시모집 중이니 참가문의는 ☎031) 828-9544로 연락하면 된다. 

한편,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이 주최하고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2021년 제3회 의정부시 청소년 3X3 농구대회는 중등부 16개팀 고등부 14개팀, 총 30팀 130여 명의 청소년이 참여한 가운데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운동장에서 중등부와 고등부로 나뉘어 토너먼트 형식으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중등부는 아이깨끗해 팀(경기도 고양시), 고등부는 A패스 팀(서울시)이 우승을 거머쥐었고 준우승은 중등부 스카이짐 팀(경기도 의정부시), 고등부 예탈하면 재수 팀(경기도 의정부시)이 차지했다.

우승팀 및 준우승팀에게는 각각 의정부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상,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장상 트로피와 함께 상금이 수여되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 대표이사는 “3번의 성공적인 개최를 통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의 3X3 농구대회가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으로 몸과 마음이 지친 청소년들에게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공정함, 건전함이 뒷받침되는 다양한 스포츠 대회 및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청소년이 꿈꾸는 행복한 미래를 실현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2021년 제3회 의정부시 청소년 3X3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3일 2021년 제3회 의정부시 청소년 3X3 농구대회를 개최했다. / 사진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