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교육 “위드코로나? 위드패밀리!” 운영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부모교육 “위드코로나? 위드패밀리!” 운영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11.17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전학습 바이블의 저자 임작가, “모든 자녀에게 결핍이 없기를”
부모교육 안내 포스터.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은 오는 23일과  30일“위드코로나? 위드패밀리!”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 사진 = 의왕시
부모교육 안내 포스터.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은 오는 23일과 30일“위드코로나? 위드패밀리!”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 사진 = 의왕시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포일상담실은 오는 23일(화), 30일(화) 양일간 부모교육을 운영한다.

“위드코로나? 위드패밀리!”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교육은 ‘단계적 일상생활 회복’이라는 또 다른 시대적 변화에서 부모-자녀 간 화합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가족분위기 형성을 돕고자 기획됐다.

이번 부모교육은 3만 2천여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인터넷 커뮤니티 ‘자공마을(자녀교육공부마을)’의 운영자이자, 누적 조회수 1000만회 이상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완전학습 바이블’의 저자 ‘인생멘토 임작가’를 강사로 초빙하여 교육을 진행한다.

임작가는 자녀 및 부모교육에 대해 연구하는 학습 전문가로, ‘공부’ 때문에 부모-자녀 간의 관계가 틀어지고 가정이 불행해지는 현상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을 찾기 위해 유튜브 채널 및 커뮤니티를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 

정부순 센터장은 “위드코로나 시대가 열리면서 또 한 번의 변화를 겪어야 할 의왕시 청소년 가정을 위한 교육을 준비했다”며, “이번교육을 통해 자녀들이 건강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결국 부모님의 마음을 먼저 살펴야 한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참가신청은 11월 20일까지 전화 또는 방문신청이 가능하고, 교육은 오는 23일(화), 30일(화)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교육 관련 세부사항은 전화문의(☎ 031-345-4531)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