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갈청소년문화의집 학교로 찾아가는 ‘앙상BOOK’ 콘서트 진행
상태바
신갈청소년문화의집 학교로 찾아가는 ‘앙상BOOK’ 콘서트 진행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11.18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일 서천중학교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북 콘서트 실시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12일 서천중학교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앙상BOOK’  북 콘서트 를 진행했다. / 사진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12일 서천중학교에서 학교로 찾아가는 ‘앙상BOOK’ 북 콘서트 를 진행했다. / 사진 = 신갈청소년문화의집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12일 서천중학교 1학년 60명을 대상으로 학교 내 시청각실에서 학교로 직접 찾아가는 ‘북 콘서트’를 진행했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은 국내1호 북 뮤지션 제갈인철과 함께, 북 콘서트를 통하여 책을 가까이하고 독서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한 독서장려프로그램이다. 

책과 음악을 결합시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주었으며, 책의 재미를 발견하는 북 퀴즈를 통한 상품 추첨, 가수 공연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학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앙상BOOK’에 참여한 학생은 “북콘서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 할 수 있는 시간이었고, 오늘 소개해 주신 책들을 모두 읽고 싶은 욕구가 생겼다.”고 소감을 밝혔다.

책과 음악이 만나는 행복한 시간 ‘앙상BOOK’ 참여를 희망하는 학교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신갈청소년문화의집(031-328-9889) 또는 홈페이지(www.yiyf.or.kr/sgyouth)를 참고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