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18일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 진행
상태바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18일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11.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 18일 안양1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 진행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은 18일 안양1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 를 진행했다.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은 18일 안양1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 를 진행했다.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 민들레뜨락은 18일 안양1번가 소공원에서 ‘수능 격려  캠페인 아웃리치’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의 주최로 만안경찰서 여성청소년계, 안양시청 교육청소년과, 안양시남자단기청소년쉼터 포유, 안양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 총 4개 기관이 참여해 진행됐다.

소공원에 마련된 부스에서는 코로나19 예방키트 전달 및 거리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며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로했다. 
 
또한 수험생과 거리배회·위기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준비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인 ‘나를 돌려줘’를 통해 청소년들에게 일상 속에서 일어날 수 있는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일깨우는 시간을 가졌으며, 가출예방부스에서는 시청각자료를 활용한 교육을 통해 가출에 대한 청소년들의 경각심을 일깨워주는 활동을 진행하였다.

안양시일시청소년쉼터는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에 처한 위기 청소년들을 발굴하여 공적 보호체계로의 유입을 위한 조기개입 및 가정복귀 지원 등 청소년들의 가출 예방과 가정 밖 청소년 인식개선에 앞장서 나겠다는 방침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