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아파트관리원을 위한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 펼쳐
상태바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아파트관리원을 위한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 펼쳐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11.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가 전달하는 따뜻한 마음
가온누리’ 청소년들이 작성한 관리원분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는 최근 아파트관리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을 기획·진행했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가온누리’ 청소년들이 작성한 관리원분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는 최근 아파트관리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을 기획·진행했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 소속 대표 청소년 자치 기구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아파트관리원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을 자체적으로 기획·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의 ‘마음 행복 롤링페이퍼’ 활동은 최근 아파트관리원을 대상으로 한 갑질 논란 이슈를 접하면서, 아파트관리원분들에게 그동안전하지 못했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 응원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됐다.

‘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청소년들은 아파트관리원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잘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그분들을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어보고, 관리원으로서 하는 다양한 역할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직접 그림으로 그려 아파트 내 승강기와 입구 앞 등에 부착했다.

그리고 ‘판교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위원들이 사는 판교·서현·수내 등 지역내 아파트 입주민들을 대상으로, 관리원분들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모아 청소년들이 따뜻한 겨울 나눔을 위해 준비한 ‘기프트, 해피니스!’ 선물과 함께 전달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가온누리’ 부위원장 이지아 (판교중 2학년)는 “올해 갑질과 관련된 여러 기사를 보며 마음이 불편했는데, 지역주민 분들이 한뜻으로 함께 해주어 이번 기획활동의 의미가 더욱 잘 전달되었다고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분당판교청소년수련관(031-729-96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