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진로지원센터, ‘어른이 되는 너에게’ 꿈멘토 영상 고등학교 제공
상태바
의왕시진로지원센터, ‘어른이 되는 너에게’ 꿈멘토 영상 고등학교 제공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11.26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른이 되는 너에게’ 힐링콘서트 꿈멘토 4인 영상 제작 고등학생에게 제공
오나미
‘어른이 되는 너에게’ 힐링콘서트에서 꿈멘토 개그우먼 오나미씨가 ‘상처받지 않는 마음의 근육’이라는 주제로 강의하고 있다. / 사진 = 의왕시

 

의왕시진로지원센터는 ‘어른이 되는 너에게’ 힐링콘서트를 영상으로 제작해 관내 고등학교 청소년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힐링콘서트는 코로나 19로 대규모 진행이 어려운 상황을 감안해 ‘어른이 되는 너에게’라는 주제로 진정한 어른의 모습이 무엇인지 전달해줄 꿈멘토 4인을 초청해 영상으로 제작해 배포한다.

4인의 꿈멘토의 영상강연 △개그우먼 오나미 ‘상처받지 않는 마음의 근육’ △파일럿 이동진 ‘나는 내 삶의 주인공인가?’ △브라더스키퍼 대표 김성민 ‘누구나 고아가 된다’ △유튜버 달지 ‘꿈 꾸는 삶’을 통해 어른으로 성장하는 과정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힐링콘서트 영상은 12월부터 관내 고등학교의 신청을 받아 배포하며, 추후 전국 청소년들을 위해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유튜브 채널에 공개할 예정이다.

의왕시진로지원센터 관계자는 “각 분야의 다양한 꿈멘토들의 인생 이야기를 통해 스스로 청소년들이 미래방향을 설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진로지원센터(031-346-812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