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성료
상태바
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성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12.01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지원을 위해 수련관 2층 유휴공간에 캠핑장 마련
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수련관 2층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운영했다. / 사진 = 의왕시
의왕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수련관 2층 유휴공간을 활용하여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운영했다. / 사진 = 의왕시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11월 6일부터 27일까지 8회에 걸쳐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문화 지원을 위한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 운영했다.

‘우리끼리 캠핑 ON’프로그램은 청소년의 스트레스 해소 및 또래관계 회복, 캠핑경험을 해보지 못한 청소년들을 위한 캠핑장 체험 지원을 위해 마련됐다.

수련관 2층 유휴공간에 캠핑장을 꾸며 11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오전, 오후로 나눠 3시간씩 총8회(팀당 최대인원 4명) 운영으로,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 속에 마무리됐다.

캠핑에 참여한 김현지(부곡초) 학생은 “친구들끼리만 캠핑을 올 수 있어 더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캠핑장도 예쁘고 오랜만에 친구들과 보드게임도 하고, 로제 떡볶이도 함께 만들어 먹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고 말했다. 

임우진(부곡중) 학생은 “오랫만에 친구들과 휴대폰이 아닌 함께 모여대화를 할 수 있어 즐거웠고 3시간이 너무 짧아 아쉽고 밤에 캠핑을 하면 더 좋았을 것 같다”며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