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수능후 비전콘서트 “수능 끝나고 뭐하니?” 성료
상태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수능후 비전콘서트 “수능 끝나고 뭐하니?”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12.10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댄스팀의 공연과 운동, 패션에 관한 강연 실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9일 수능후 비전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젼콘서트에서는 청소년 댄스팀의 공연과 함께 운동·패션 강연이 실시됐다. / 사진 = 평택시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지난 9일 수능후 비전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젼콘서트에서는 청소년 댄스팀의 공연과 함께 운동·패션 강연이 실시됐다. / 사진 = 평택시

 

평택시 위탁기관인 (재)평택시청소년재단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021 수능후 비전콘서트(이하 비전 콘서트)를 지난 9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비전콘서트는 사회 진출을 앞둔 고등학교 3학년 청소년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힐링의 시간을 제공하고자 13기 평택고등학교학생회장단연합이 준비하고, 실시간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사전 신청한 6학교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청소년 댄스팀 ‘마틴’, ‘청연’의 신나는 공연과 함께 청소년들의 다채로운 색을 찾는 퍼스널 컬러 진단 및 골격에 따른 패션 스타일링(팽정은 강사), 운동과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바로 잡는 운동법(박인영 강사) 등으로 유익한 정보를 얻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비전콘서트 사회를 맡은 김다연(한광여고 3)은 “고등학생으로 친구들과 마지막으로 함께한 행사인 만큼 더욱 뜻깊었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것 같다. 평택시 청소년들의 앞날이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다”라고 했다.

청소년 모델로 활동한 풍세원(평택여고3)은 “꿈과 관련된 활동을 미리 체험한 것 같아 즐거운 경험이었다”라고 전했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022년에도 다양한 청소년동아리 및 청소년축제를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