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청소년재단 카카오톡 채널 친구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아요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카카오톡 채널 친구하고 무료 이모티콘 받아요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12.2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선착순 2만5천명 무료배포’
이모티콘. 성남시청소년재단은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노동인권 이모티콘’ 16종을 2만5천명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이모티콘. 성남시청소년재단은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청소년 노동인권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 사진 = 성남시청소년재단

 

성남시청소년재단은 오는 12월 23일 오후 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 가입자를 대상으로 ‘모냐와 함께하는 청소년 노동인권 이모티콘’ 16종을 배포한다.

이번에 제작한 이모티콘은 청소년 노동인권 보호사업의 일환으로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캐릭터인 모냐를 최신 트렌드에 반영하여 리뉴얼했고, 일상에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상황과 표정으로 구성되었으며, 카카오톡에서 ‘성남시청소년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모티콘은 기존 친구를 포함한 2만 5천 명에게 선착순 지급되며, 다운로드 후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이용자는 이모티콘 다운로드 외에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주요 소식,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 등 유용한 소식들을 받아볼 수 있다.

성남시청소년재단의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하려면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성남시청소년재단’을 입력하고 채널 추가를 하면 된다.

성남시청소년재단 진미석 대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성남시민과 청소년들이 청소년 노동인권 증진에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성남시청소년재단 청년정책실(☎031-729-9032)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