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보산초등학교 학생회,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 물품 전달
상태바
동두천 보산초등학교 학생회, 코로나19 의료진에 응원 물품 전달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12.2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두천시 보산초 학생회, 보건소에 응원 물품과 격려 편지 전달
보산초등학교 학생들은  지난 28일,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견과류 등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 사진 = 동두천시
보산초등학교 학생들은 지난 28일,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견과류 등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 / 사진 = 동두천시

 

동두천시 보산초등학교 학생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지난 28일, 코로나19로 고생하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견과류 등 응원 물품을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번 응원 물품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보건소 의료진과 코로나19 대응 인력에 대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학생들의 자발적 기부 성금을 토대로 마련됐다.
 
학생자치회에서 직접 계획하고 전달한 물품에는 “코로나19로 수고하시는 보건소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보산초는 언제나 당신을 응원합니다.”라는 문구를 새겨 코로나19에 대응 중인 보건소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보산초등학교 관계자는 “학생들이 직접 마음을 표현했다는 것이 대견스럽고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예방에 힘쓰는 보건소 의료진과 현장 대응 직원분들의 수고에 감사드린다”면서 “감사와 응원의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이 힘든 상황이지만, 연말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