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 추가 모집
상태바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 추가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1.20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 4기 추가 모집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무봉산청소년수련원
청소년운영위원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평택시청소년재단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은 만13세~24세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2월 4일까지 청소년 운영위원을 추가로 모집한다.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는 무봉산청소년수련원의 운영 및 프로그램 등을 청소년들이 직접 자문 평가하고, 의견을 반영하는 청소년자치기구이다.

선발된 청소년 위원들은 월 1회 정기회의, 청소년시설 프로그램 모니터, 운영 자문 및 평가, 청소년 기획 프로그램 운영, 워크숍 및 교류 활동, 기관장 간담회 등의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2022년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운별하는 수련원장 명의의 위촉장 수여, 활동에 따른 봉사활동 확인서 발급, 대면 활동 시 교통비 지원, 역량 강화교육 지원, 우수참여 
청소년 표창 등의 활동 특전이 주어진다. 

수련원을 대표하는 자치기구인 운영위원 신청은 무봉산청소년수련원 홈페이지의 신청서 양식 또는 홍보물의 QR스캔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문의 사항은 평택시무봉산청소년수련원 수련지원팀(031-610-4427)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봉산청소년수련원 문현우 원장은 “청소년들이 직접 참여하여 의견을 반영하는 자치조직인 청소년운영위원회에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며, 청소년들이 원하는 수련 시설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히며 청소년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