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설악·조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활동 참가자 모집
상태바
가평군 설악·조정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활동 참가자 모집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2.1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악청소년문화의집 전통무예․설악유스오케스트라 참가자 모집
조종청소년문화의집 ‘늘해랑’ 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 모집
전통무예(국궁) 참가자 모집 홍보물 / 사진 = 가평군
전통무예(국궁) 참가자 모집 홍보물 / 사진 = 가평군

 

가평군 설악청소년문화의집과 조정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 활동 참가자를 모집한다. 

설악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전통무예(국궁) 프로그램과 설악유스오케스트라 참가자를 모집한다.

전통무예(국궁)는 청소년들이 국궁 전문 강사와 함께 평소에 접하기 힘들었던 국궁을 체험함으로써 우리나라의 전통과 역사를 배우고, 신체 발달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10회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다.

설악유스오케스트라는 지역 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한 정서적 안정 및 사회성 함양과 청소년들의 재능발굴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총 20회에 거쳐 진행될 예정이며, 전통무예(국궁) 및 설악유스오케스트라 프로그램의 참가비용은 전액 무료로 지원된다.

두 프로그램 모두 모집 대상은 9~24세 청소년이며 각각 20명씩 모집한다. 전통무예프로그램은 이달 28일까지 유스오케스트라는 20명이 지원할 때까지 모집한다. 
구글폼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설악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사업팀(☎ 070-4906-9908, 070-4906-6526)으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홍보물 / 사진 = 가평군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홍보물 / 사진 = 가평군

 

조종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늘해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신입생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소담반(초등 4학년~6학년) 20명, 도담반(중등 1학년~3학년) 20명이다.

오는 3월 2일 개강 예정인 늘해랑은 참가 청소년들에게 교과학습, 보충학습, 진로교육, 문화·예술, 창의융합, 스포츠, 미디어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프로그램의 지원을 더불어 주말체험, 지역연계 활동, 급식지원, 하원차량지원, 개별상담, 학부모 간담회, 바자회, 생일파티 등 맞춤형 돌봄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말체험 연4회를 포함하여 주중 16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며, 참가비용은 교재비와 재료비를 제외하고 무료로 지원된다.

모집인원 도달시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희망자는 방과후아카데미를 방문하여 필수 서류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늘해랑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팀(☎031-584-1371)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