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우리의 노래를 직접 만들었어요’
상태바
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우리의 노래를 직접 만들었어요’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2.18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늘품’ 13기 청소년들 직접 제작한 ‘늘품송’ 공개
2022년 활동할 ‘늘품’ 14기 위원 모집 중
청소년들이 늘품송을 부루고 있다. 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늘품’ 13기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늘품송’을 공개했다.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청소년들이 늘품송을 부르고 있다. 만안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늘품’ 13기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늘품송’을 공개했다.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안양시청소년재단 산하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5일 청소년운영위원회 ‘늘품’ 13기 청소년들이 직접 제작한 ‘늘품송’을 공개했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활동진흥법 제4조에 의거해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의 참여를 보장하고자 9세 이상 24세 이하 청소년 20명 내외로 구성된 청소년자치기구다.

이번에 발표된 ‘늘품송’은 작사·작곡, 노래, 뮤직비디오 편집 등 기획부터 제작에 이르는 전 과정에 걸쳐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 총 6명이 참여해 의미를 더한 가운데,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지난 1년간 활동했던 모습과 녹음 현장이 생생하게 담겨있다.

‘늘품송’은 안양시청소년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 ‘늘품’은 2022년 활동할 14기 위원을 모집하고 있다. 지원 자격은 안양시 거주 또는 관내 학교에 재학 중인 만 9세 이상 24세 이하의 청소년이며, 접수방법은 만안청소년수련관 공지사항에 게시된 신청서류를 작성한 후 이메일(inveriper@ayf.or.kr)로 신청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