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연무중, 찾아라! 우리 학교 특별실
상태바
수원연무중, 찾아라! 우리 학교 특별실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3.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라진 학교 특별실 찾기 활동 운영
학생들에게 즐거운 학교 문화 조성해
수원연무중학교 '찾아라, 2022 특별실'에 참여하고 있는 학생들 모습. / 사진 = 수원연무중학교 제공

수원연무중학교(이하 연무중)가 새 학기를 맞이해 즐거운 학교 문화 조성을 위해 '찾아라 2022 특별실'을 지난 8일부터 14일까지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찾아라, 2022특별실’은 2022학년도에 위치가 변경된 특별실의 위치를 파악하고, 문화 활동을 통해 친근한 이미지를 제공해 학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새 학기를 맞이한 학생들이 학교사회복지실, 진로진학상담실, Wee클래스, 도서실에 방문해 미션을 수행하면서 신종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로 인해 다소 경직됐던 학교 생활에 다양한 재미와 활력을 일으켜 학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학교사회복지실에 방문한 1학년 한 학생은 “미션을 통해 좋은 글귀들을 읽을 수 있어서 좋았고, 그동안 둘러보지 못했던 학교를 볼 수 있어서 좋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이 많아지면 좋겠다”며 높은 기대감을 보여줬다.

연무중 김영우 교장은 “이번 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 생활을 하면서 도움이 필요할 때 찾아갈 수 있는 특별실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 된 것 같다”며, “학생들의 학교 적응과 즐거운 학교 생활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