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버스 청소년맞춤형 1:1진로코칭 참가 청소년 모집
상태바
메타버스 청소년맞춤형 1:1진로코칭 참가 청소년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4.1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최초 메타버스 활용한 진로컨설팅 개최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코로나19 환경변화에도 격차 없는 진로교육지원을 위한 ‘청소년맞춤형 1:1진로코칭’ 사업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 한다고 밝혔다.

‘청소년맞춤형 1:1진로코칭’ 사업은 관내 최초로 메타버스 속에서 진행하는 청소년 컨설팅 사업으로, 청소년들의 진학, 취업 등 진로방향에 맞게 ▲진로진학(입시)분야와 ▲자기소개서(대입/취업) 분야의 코칭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진로체험지원센터의 ‘1:1 진로코칭’ 사업은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비대면으로 진행됨에 따라 코로나 상황에 구애받지 않는 사업환경 조성과 연령․지역적 차이에 관계없이 청소년의 진로진학을 지원 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 

진로진학(입시) 분야에서는 희망대학, 전공·모집전형 분석과, 내신·모의고사·지필고사 성적분석, 현재공부방법 점검 등의 내용을 코칭 받을 수 있다.

자기소개서 분야에서는 학생부전형 진학을 위한 자기소개서 첨삭, 취업을 위한 자기소개서 첨삭 등의 내용을 코칭 받을 수 있다.

참가자 모집은 지난 12일부터 이달 24일까지이며, 관내거주 17~19세 청소년과 학부모가 참여할 수 있다. 참가신청은 네이버 신청접수 후 컨설팅을 위한 기초자료를 작성하여 메일(gpjinro@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메타버스 청소년맞춤형 진로코칭 사업참가 모집. / 사진 = 김포시 제공
메타버스 청소년맞춤형 진로코칭 사업참가 모집. / 사진 = 김포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