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풍성
상태바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풍성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5.10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년의 날 이벤트 등

시흥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으뜸! 청소년행복성장도시 시흥’이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년의 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청소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침체된 청소년 활동이 안전하면서도 즐거울 수 있도록 시설별 행사를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준비했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성년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및 관내 청소년 문화의집 10개소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에게 장미꽃 및 바디미스트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시흥시 청소년 대표 행사인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오는 21일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열린다.

5월에서 9월까지 총 5회 개최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동아리별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소년 에코축제(능곡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 버스킹(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어버이날 행사(군자청소년문화센터), Family Weekends in 목감(목감청소년문화의집) 등 다양한 행사가 청소년들을 기다린다.

시흥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통해 지친 청소년들의 일상에 즐거움이 함께하기를 바란다”며, “방역수칙 준수 등 안전한 환경 하에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행사의 자세한 정보와 참여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관련 문의는 해당 기관 및 시흥시청소년재단으로 전화하면 된다.

청소년의 달. / 사진 = 시흥시 제공
시흥시청소년재단 행사 안내. / 사진 = 시흥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