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말청소년문화의집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상태바
새말청소년문화의집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문화체험 프로그램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5.1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문화체험 및 미션 수행...좋은 추억으로 남겨 
/ 사진 =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제공
새말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청소년과 가족 40명과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를 진행했다. / 사진 =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새말청소년문화의집은 지난 5월 7일 가정의 달을 맞아 관내 청소년과 가족 40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2년 1회차 너문화재밌는하루 ‘가족과 함께하는 봄나들이’를 마쳤다.

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단위로 체험을 진행했다.

그동안 코로나19 사태로 지쳤던 청소년들이 가족과 함께 아름다운 봄날을 다양한 문화체험 및 가족과 소통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좋은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운영했다. 

참가자들은 새말청소년문화의집에서 단체버스를 타고 안전교육과 가족미션에 대한 안내를 받았고, 에버랜드(용인시)로 이동해 가족별로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아름다운 봄날, 가족들의 모습에는 웃음이 가득했다. 참가자들은 “코로나도 그렇고, 주말에 아이와 이렇게 활동하기가 쉽지 않은데 섬세하게 준비해주신 것을 느꼈습니다. 딸아이가 ‘의정부가 제일 좋은 도시야’ 라고 말하더라구요. 감사합니다”는 소감을 남겼다.

새말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성장의 기초가 되는 가정이 건강하게 소통하고 사랑할 수 있다면, 우리의 미래는 더욱 밝을 것입니다. 새말청소년문화의집은 다양한 방면으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습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