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초월읍, 착한 청소년 외식 지원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 GO!’ 사업 실시
상태바
광주시 초월읍, 착한 청소년 외식 지원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 GO!’ 사업 실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05.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 맞이 특화사업 진행
1인당 1만5천원상당의 외식 쿠폰 지원

광주시 초월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신규 특화사업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은 착한 청소년 외식지원사업으로 초월읍의 중‧고등 자녀를 둔 취약계층 45가구(121명)에 1인당 1만5천원의 외식 쿠폰을 지원하고 초월읍 소재 음식점 4개소가 협력해 온 가족이 외식을 통해 가족 간 친목을 다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사업이다.

‘우리 가족 외식하자Go!’ 사업에 참여한 초월읍 관내 음식점은 한정식 해누리, 돼지갈비 무한리필 명륜진사갈비, 중화요리 오향루, 생삼겹살 박가네 등 4곳이다.

오향루 이철희 대표는 “음식점을 방문해 준 가족들이 행복과 기쁨이 두 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구정서‧김진구 공동위원장은 “학업에 지친 중‧고등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하면서 학업 스트레스도 덜고 가족 간에는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함께 동참해 주신 4개소 음식점 대표님에게도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