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 1차 서부지역 안중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상태바
안중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 1차 서부지역 안중청소년어울림마당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5.25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부스, 이벤트 부스 운영...‘NEVER LAND-놀이동산편’ 개최

평택시 위탁기관인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오는 28일(토) 현화근린공원에서 1차 서부지역 안중청소년어울림마당 동심의 나라 NEVER LAND – 놀이동산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놀이동산 주제에 걸맞게 바이킹, 인생네컷 등 놀이공원에 있을 만한 체험 부스를 준비했고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이 주관해 운영한다.

1부(오후 1시부터 오후 3시)는 다양한 체험 부스 및 이벤트 부스가 운영되며 2부(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6시)는 청소년 공연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체험 부스 및 이벤트 부스에는 ▲나만의 실팔찌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헤나그리기, ▲오늘의 타로, ▲양서류&파충류 체험부스 이외에 12개 체험부스를 마련했다.

또 ▲슬러쉬&팝콘부스, ▲인생네컷부스, ▲바이킹이용권부스, ▲놀이동산머리띠&헬륨풍선 등 4개의 이벤트 부스가 준비되어있다.

부스 활동이 끝난 후 태권무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난타, K-POP댄스, 가요, 기타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이번 청소년어울림마당은 대면으로 운영되며 코로나로 그동안 쌓여있었던 청소년들의 열정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도록 놀이동산 느낌으로 행사를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 이용방법은 본부석 부스에서 입장권(손목팔찌), 리플렛을 받은 후 자유롭게 부스를 이용하면 된다.

청소년행사기획동아리 늘봄 서황진 단원은 “21년도에 서부지역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코로나로 불가피하게 비대면으로 행사를 진행하여 많이 아쉬웠다. 그런데 이번에 드디어 대면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벌써부터 기대되고 설렌다”며 청소년어울림마당을 준비하는 소감을 밝혔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드디어 대면으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가 많이 되는 만큼 재미있는 활동으로 준비했다. 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이 스트레스도 풀고 맘껏 즐기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평택시 1차 서부지역 안중청소년어울림마당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중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문의하면 된다.

/ 사진 = 평택시 제공
안중청소년문화의집, 평택시 1차 서부지역 안중청소년어울림마당 포스터. / 사진 = 평택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