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모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상태바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모아아카데미 참가자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6.02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펜, PPT 등 4개분야 25개 강좌, 6월 30일까지 신청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7월부터 시작하는 ‘모아아카데미 여름학기’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 신규 진행하는 모아아카데미는 메이커·미디어 특성화프로그램을 지역사회 안에서 청소년들에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편적 학습권을 보장하고 건강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프로그램 내용은 창의(3D펜아트, 블록코딩 등 6개강좌), ▲미디어(아나운서스피치, 스마트폰사진편집 등 6개강좌), 문화창작(토탈공예, 디자인비누 등 7개강좌), 일일체험‘유별난클라스’ 4개분야를 개설해 청소년의 자기개발 기회를 준비했다. 

모아아카데미 여름학기는 7월 5일부터 9월 23일까지 12주간 운영되며, 수강생 접수는 6월 17일부터 6월 31일까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방문(화~토, 10~18시)해 선착순으로 접수 할 수 있다.

다만, 일일체험 ‘유별난 클라스’는 6월에 진행되고, 접수기간은 6월 8일부터 14일까지다.

모든 프로그램은 대면으로 진행 예정이며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이 변경되거나 일부 강좌는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 될 수 있다.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청소년들이 모아아카데미 프로그램의 다양한 강좌에 참여해 창의적이고 건전한 문화 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수강생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 부곡동청소년문화의집, 수강생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