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 참가자 모집
상태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 참가자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2.06.13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

평택시가 평택시청소년재단에 위탁 운영하고 있는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는 ‘2022년 3분기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에 참가할 청소년을 모집한다.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은 만 15세부터 22세 이하의 사회적배려 청소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사업으로, 청소년들이 청소년기관에서 안심하고 아르바이트를 하며 청소년지도사 직업을 체험함으로써 청소년의 진로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활동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27일까지이며, 서류 심사를 거쳐 총 33명을 선발하고 오는 30일 선발 결과를 발표한다.

선발된 청소년은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및 5개 청소년문화의 집(북부, 서정, 안중, 원평, 팽성), 학교밖 지원센터 꿈드림, 청소년카페 모모, 9개 지역아동센터(꿈꾸는 숲, 합정방정환, 신정, 파란구슬, 평택나눔, 제자, 꿈나무, 진위해밀-i, 평택 열린교실) 등 총 17개 기관에서 3개월간(7월~9월) 활동하게 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관계자는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행복하고 건강한 근로문화를 만들겠다”며, “참가 청소년들이 청소년 기관에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하여 진로 및 직업 선택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에 참가를 희망하는 청소년은 청소년문화센터 누리집(www.ptycc.kr) 공지 사항의 신청서류를 작성해 이메일(pyf01101@pyf.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평택시청소년문화센터  청소년기관직업체험활동 참가자 모집. / 사진 = 평택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